상담은 전화 ( 042-477-3737)로 전화하시여 상담하시면 됩니다. ( 상담 가능시간은 AM 09:00 ~ PM 06:00 ) 당사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상담신청도 가능합니다. 위 버튼을 클릭하시여 신청서를 작성해 주시면 담당자가 산모님께 연락드립니다. 상담 후 예약 결정하시면 이용계약이 시작됩니다. ( 예약금 입금 후 정식으로 계약이 체결됩니다.) 서비스 이용 잔금은 서비스 시작 1일전까지 제공기관에 입금을 완료합니다.
2) 출산
출산 후 제공기관에 출산사항을 통보하여 서비스 일정을 확정하고 서비스준비에 들어 갑니다. 만약 산모님이 제공기관에 통보 힘든 경우 남편분께서 통보해주시기 바랍니다. 제공기관과 서비스 일정을 최종 결정 후 제공기관에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. ( 일정은 병원 퇴원과 산후조리원 일정을 감안하여 신중이 결정합니다 )
3) 서비스 진행
서비스 시작 1일전까지 서비스이용 잔금을 제공기관에 입금되었는지 꼭 확인하셔야 서비스가 진행됩니다.
또한 제공기관에게 일정과 서비스 주요사항을 안내 받고, 산후관리사(제공인력)와도 통화하여 집의 정확한 위치와 찾아오는 방법을 자세히 알려줍니다.
서비스가 시작되면 첫날과 종료 전날 제공기관에서 확인 연락을 드립니다.
서비스 중 문제가 발생하거나 변경사항이 있으시면 제공기관에 연락하시기 바랍니다.
4) 서비스 종료
종료 1일정에 제공기관에서 산모님에게 연락하여 추가로 발생한 잔금이 있으면 확인 받습니다. ( 만약 추가요금이 발생시 해당 금액은 산후관리사에게 지급해주시면 됩니다 ) 서비스 종료에 따른 확인사항을 제공기관에서 제차 확인합니다. 필히 마지막으로 이용만족도 설문지를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. ( 설문지 보건복지부 필수 서류로 작성이 되어야 서비스 종료가 완료 됩니다 )